가는 아이를 안아 준 꿈은 정신적인 일로 한때 고민을 할 일이 생기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아기나 낳자마자 걸어다니는 것을 본 꿈은 자기의 작품이 크게 히트를 치게되거나 자기가 쓴 책이 널리 알려지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아이를 낳거나 낳는 것을 본 꿈은 일거리가 생기거나 재물을 얻게되며 자기의 작품이 인정을 받게되는 좋은 꿈이며 갓난아이를 업은 여자가 따라온 꿈은 누군가가 하찮은 일로 시비를 걸어와 말다툼을 하게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조심하기 바랍니다.
갓난아기를 때리는 것을 본 꿈은 현재하고 있는 일을 좀더 변화있게 연구하게된다는 꿈이며 갓난아기를 죽인 꿈은 현재 하고있는 일이 깨끗이 성사되고 근심 걱정이 말끔히 사라지게 죈다는 좋은 꿈입니다.
갓난아이가 똥오줌을 싸서 옷과 몸에 묻어 기분이 나빴던 꿈은 남에게 기분 나쁜 소리를 듣게되거나 상처를 당하게 일이 생기게 될 꿈이며 특히 말조심하기 바랍니다.
갓난아이에 손을 손으로 주무른 꿈은 마음이 편안해지고 여러 방면으로 재물이 생기게 될 아주 좋은 꿈입니다.
갓난아이에 알몸을 쓰다듬는 꿈은 기분 나쁜 일에 직면하게 되가나 자위행위를 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며 갓난아이의 시체가 관에 담겨진 본 꿈은 자기가 하고있는 일이 남을 통해서 인정받게 될 좋은 꿈입니다.
수염이 길고 백발이 성성한 노인을 본 꿈은 사회적으로 존경을 받을 인물을 만나거나 학자를 만나게될 꿈이며 늙은 모친이 자신의 뒷목돌미를 자꾸만 잡아당기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자진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특히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잔치 집에 모인 사람들 중에 할머니가 어린이 신발을 신고 있는 꿈은 딸만 있는 가정에서 아들을 애타게 기다리는 꿈으로 양의 털을 깍고 있는데 어떤 노파가 깍은 털을 달라고 한 꿈은 사업은 재정비가 필요하고 환자는 수술제의를 받고 고민하게된다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