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aipanTalk

부적

Home / 꿈해몽&부적 / 재해ㆍ재앙ㆍ악귀방지 부적



관음부

이 관음부는 천상천하의 모든 악신이나 사귀, 요마가 접근 못하는 부적이다. 그러므로 이 부적을 붙여논 곳이나 지니고 있는 사람에게는 제신이 침범치 못하게 된다. 이 관음부로 악귀 및 귀신을 물리치라


수화도액부

이 부적을 써서 몸에 지니고 있으면 홍수(洪水), 한재(旱災), 침수액(沈水厄), 화재(火災) 및 그로 인한 가옥이나 농작물(農作物)의 피해를 막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타 짐승이나 뱀, 벌레등의 침입도 방지된다고 한다.


실물액소멸부

이 부적은 도적이나 기타 날치기, 사기 등으로 인한 재산상의 손실을 미리 방지하는데 쓰이는 부적으로, 집안에 붙여두거나 몸에 지니고 있으면 실물수가 없다.


심재부

이 부적은 신농씨(神農氏)가 만들었다고 전해지고 있다. 인패(人敗), 재패(財敗), 우환(憂患)등의 삼재팔난(三災八難)에 접하였을 때 이 부적을 경면주사로 써서 삼재가 들어오는 해 입춘 날에 몸에 지니고 다니면, 모든 우환 질고가 침범치 못한다. 하였다.


제흉액부

이 부적은 특히 신수가 불길하여 관재 구설 및 기타 액운이 닥쳐왔거나 닥쳐올 우려가 있을 때 몸에 지니면 액이 자연 사라지게 된다.


축귀진택편안부

이는 집안에 있는 잡귀, 요괴를 몰아내고 가정을 편안케 하는 부적인데 이 부적을 붙여놓으면 오뢰대장군이 친히 와서 흉신과 마귀들을 주살하게 되어 가환이 사라지고 관재구설도 물러간다는 것이다.


파사부

집안에서 헛것(요괴)이 보이거나 헛소리가 나며, 집안 사람이 정신이상에 걸리게 되는 경우, 이는 남의 저주와 시기심을 받거나 부정을 범한 까닭이니 이 부적을 써서 대문위에 붙여두면 이러한 요사스러운 일이 사라진다.


피절도령부

이 부적도 도적의 침입을 막는 부적이다. 이 부적을 노란종이에 주사로 써서 대문앞에 붙이거나 대들보에 붙여두면 도적이 들어왔다가도 두려운 마음이 생겨 그대로 돌아간다. 그런데 이 부적의 효력은 약 일개얼로서 일개월이 지나면 다시 써서 갈아 붙여야 한다. 또 오래된 부적을 붙여두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염려도 있으니 반드시 새것으로 갈아야 한다.

광고
한국관
star ATV2
예원
광고
한국관
star ATV2
예원
광고
한국관
star ATV2
예원
[2023/12/08] 월드리조트 → 하얏트 리젠시 로드뷰
토요 농부 시장
피에스타 프라이데이 야시장
마리아나 라이트하우스 야시장
사이판 레더비치
타포차우 산에서 바라본 풍경
PIC리조트→라오라오베이골프&리조트 로드뷰
월드리조트에서 가라판 아이러브사이판까지 로드뷰 영상